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호텔 수영장 있고 호캉스 즐기기 좋은 곳(그랜드하얏트제주)

with사라 2021. 7. 10. 20:10

여러분, 안녕하세요.

사라예요.

아마 다들 제주도로 여행 많이 떠나실 텐데요. 오늘은 그래서 제주도 호텔 중 수영장도 있고 룸 컨디션도 좋아서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새로 생긴 그랜드하얏트제주인데요. 저는 홈쇼핑에서 조식, 석식, 라운지 커피 & 티 세트 패키지로 판매할 때 저렴하게 구매해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바로 이곳이 그랜드하얏트제주입니다. 건물부터 아주 높고 웅장합니다.


로비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로비도 아주 넓고 드림타워 건물이 있는 그랜드하얏트제주는 쇼핑몰도 연결이 되어 있어서 구경할 거리가 많은 편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호캉스를 즐길 예정이라 따로 렌트를 하지 않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체크인 전에 미리 짐을 맡겼습니다.

* 체크인 전에 짐을 미리 맡길 수 있고 이후 체크인 하면 객실까지 짐을 순차적으로 가져다 줍니다.

렌트를 하지 않을 예정이라면 이런 점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체크인


체크인을 할 때는 1박당 10만 원의 보증금을 받습니다. 저희는 2박이라서 20만 원의 보증금을 냈고요. 물론 체크아웃시에 돌려주는 금액입니다.

체크인 시 차량이 있다면 등록하시면 무료로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룸 컨디션


제주도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객실은 킹룸과 스위트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킹룸은 전용면적 20평에 달해 아주 넓은 편이고요. 성인 3명, 성인+아동 4명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킹룸에 묵었고요. 킹룸도 오션뷰, 마운틴뷰, 시티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저렴하게 구매했기에 시티뷰로 배정이 되었고요. 아래는 저희가 묵었던 룸이에요.

보시다시피 룸컨디션은 매우 좋습니다. 넓은 베드와 소파가 함께 있고 룸 자체가 넓다보니 쾌적합니다.

TV도 매우 큰 편이고요. 65인치 정도 되지 않을까 짐작합니다. 그리고 편하게 누울 수 있는 의자도 정말 좋더라고요.

저희가 묵었던 룸은 저층(8층)이라 뷰가 좋지는 않았습니다. 뷰를 신경 쓰신다면 오션뷰나 마운틴뷰를 추천드려요.

하지만 룸 자체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룸에는 티비, 냉장고, 생수 4병 무료, 캡슐커피 머신과 캡슐 커피, 슬리퍼, 가운, 어메니티 등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두 개로 나뉘는데요. 변기가 있는 화장실이 따로 있고 거기에도 세면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보이는 화장실엔 욕조와 샤워부스가 있고 세면대가 두 개로 넓고 아주 큽니다.

어메니티로는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바디로션, 치약, 칫솔, 면도기 등이 있습니다.

*38층 라운지


제주도 호텔 '그랜드하얏트제주'의 38층에는 라운지가 있는데요. 스테이크하우스도 있고 포차도 있고 라운지도 있습니다. 저희는 라운지에서 커피&티 세트를 즐겼어요. 여기는 뷰가 정말 좋습니다. 사실 뷰는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어서 저희는 굳이 객실 뷰를 중요하게 생각하진 않았어요.

라운지는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밖을 훤히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낮에는 창가 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요. 저녁에는 와인을 주문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이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요.

라운지에서는 바다와 산 모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날 날씨가 흐려서 조금 아쉬웠는데 날이 좋을 때 가시면 더 이쁜 풍경을 볼 수 있으실 거예요.

라운지 내부 모습이고요. 고급스럽고 이쁩니다.

아래는 메뉴판인데요. 커피는1잔에 가격대가 1.5만 원 조각 케이크는 1.1~1.2만 원 정도고요. 저희가 주문한 블루베리 유채 빙수는 5만 원이었어요. 저희가 총 주문한 디저트만 무려 10만 원~
호텔이다 보니 가격대가 꽤 높은 편이긴 합니다.

처음에 빙수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나 싶었는데 생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 있고요. 아이스크림도 얼음 안에도 들어 있어요. 그리고 빙수 자체가 정말 정말 큽니다. 그래서 사실 다른 메뉴보다는 빙수가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비쥬얼이 과히 압도적이죠?

개인적으로 커피 맛은 특별하진 않았고 티라미수와 블루베리치즈케이크는 맛있었습니다.

*룸서비스


룸서비스는 오전부터 새벽까지 거의 모든 시간에 주문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언제든지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룸서비스는 그래도 나름 가성비가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치킨은 25,000원이었습니다.
치킨 양도 정말 많고 맛있었어요.

저희는 마트에서 사온 맥주랑 와인과 함께 먹었어요. 맥주 병따개는 카운터에 문의하니 가져다 주셨어요.

* 수영장

야외 인피니티풀 / 실내수영장

수영장은 야외에 있는 인피니티풀과 실내수영장이 있어요. 두 군데 모두 자쿠지도 같이 있고요. 수영장은 모든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토요일에 체크인을 했는데 토요일엔 수영장을 이용하기가 정말 정말 힘들었답니다.
인원이 많으면 대기가 있을 수 있다고 설명을 듣긴 했는데 상상 이상으로 이용이 어려웠어요. 체크인 날 강풍으로 인해 야외 인피니티풀이 오픈하지 않은 탓에 실내수영장 이용객이 몰렸는데요. 수영장 이용하는 데 3시간 이상 대기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화도 나기도 했고요. 실내 수영장은 어린이들이 놀기 좋은 정도이고 규모도 작습니다. 큰 규모의 호텔치곤 수영장이 너무 작아서 조금 실망했답니다. 하지만 야외 인피니티풀은 그래도 넓은 편이고 수심은 꽤 깊은 편입니다.

여기가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풀이 있는 곳입니다.

수영장에 있으면 비행기가 떠 있는 것도 볼 수 있고 뷰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규모도 실내 수영장보다는 크고 넓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조식 뷔페 & 석식 뷔페


다음으로 조식 뷔페와 석식 뷔페인데요. 조식 뷔페는 카페8, 그랜드키친, 녹나무 세 곳 중 한 곳에서 자유롭게 선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그중 카페8을 이용했는데요.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그랜드키친이 종류가 더 다양하고 좋다는 의견도 있었어요. 저희는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거라 카페8만 이용이 가능해서 다른 곳은 가 보진 못했어요. 녹나무는 뷔페는 아니고 한정식처럼 제주 밥상을 드실 수 있답니다.

조식 뷔페는 9시 이후에 가시면 대기가 있으니 비교적 한적한 시간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저희는 첫날은 8시 40분쯤 갔는데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고 다음날은 9시 10분쯤 갔더니 대기가 20분 정도 있었어요. 다 먹고 나올 때도 심지어 대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9시 이전에 가실 걸 추천드려요.

조식 메뉴로는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와 과일 4~5 종류가 있고 요거트, 이탈리안식 메뉴들과 한식 메뉴들이 있어요.

메뉴가 아주 많다곤 할 수 없지만 그래도 꽤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조식으론 충분했어요.

메뉴 중 쌀국수와 딤섬이 개인적으로 입에 맞아서 맛있었어요. 사진엔 없는데 오믈렛도 맛있었고요. 오믈렛은 요청하시면 만들어 주십니다.

전 한식보다는 베이컨이나 소시지 등의 아침 메뉴가 더 마음에 들었고요. 한식 중에서는 미역국이 개인적으로 맛있었답니다.

과일은 다 맛있고 신선했어요. 특히 귤이 정말 달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은 석식 뷔페인데요. 석식 뷔페는 4층 그랜드키친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석식 뷔페는 꼭 한 번 드시길 추천 드려요.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요. 특히 대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랍스터보다 대게가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도 얇게 잘라서 주시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그릴에 구운 고기들과 랍스터인데요. 메뉴 중 원하시는 것들을 요청하시면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진동벨을 주시고 다 만들어지면 벨이 울려서 받으러 가시면 돼요. 저는 평소 양고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양고기가 맛있었고요. 돼지고기는 조금 퍽퍽했습니다.

메뉴에는 안 보이지만 한식 메뉴나 전, 튀김 등도 있었고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많았어요. 저는 평소에 자주 먹지 않는 메뉴 위주로 가져왔어요. 디저트도 아이스크림, 과일, 베이커리 종류, 오메기떡, 마카롱 등 다양했고요.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진 못해서 아쉬웠네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은 정말 맛있었어요. 콘으로도 드실 수 있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숙박비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제일 궁금하실 것 같아서 참고하시라고 알려 드려요.
저희는 7월 초 토요일 체크인해서 월요일 체크아웃으로 2박 3일 묵었습니다.

2박 킹룸 시티뷰 + 조식 뷔페 2회(2인) + 석식 뷔페 1회(2인) + 38 라운지 커피& 티세트(10만원 상당)
2박 70만 원 + 토요일 체크인 6만 원 추가
------------------------------------------------------------
총 76만 원

금요일 체크인 시 12만 원이 추가금액이 들고 저희는 평수기 기준이었어요. 성수기는 30만 원 정도가 추가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제주
위치: 제주 제주시 노연로 12 (노형동)

http://kko.to/EDrNYPH4B


아래 그랜드하얏트제주 사이트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들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grand-hyatt-jeju/cjugh

제주 시내에 위치한 럭셔리 랜드마크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의 제주 시내 중심에 위치하며,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1,600개의 객실,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2개의 럭셔리 스파 및 연회시설을 선보이는 럭셔리

www.hyatt.com


이상 제주도 호텔 수영장 있는 호캉스 즐기기 좋은 그랜드하얏트제주 후기였습니다.